Skip to main content (Press Enter)
 

듀얼 조명 시스템이 탑재된 SNC-VB632D 카메라

SNC-VB632D IR 카메라는 도심 지역, 대중교통, 상점가부터 학교와 대학 캠퍼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24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 적외선을 활용하는 듀얼 조명 시스템은 완전한 어둠 속에서도 선명한 흑백 영상을 확보해 야간에도 이중으로 보호해 줍니다. 이 조명 시스템은 움직임을 감지하여 발동되는 강력한 백색 LED 조명과 결합하여 Full HD 컬러 이미지를 캡처하는 동시에 침입자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듀얼 조명 시스템이 탑재된 SNC-VB632D 카메라

주/야간 침입자 차단 효과

SNC-VB632D는 설치가 간편한 전천후 IR 보안 카메라로서 도심 지역, 대중교통, 건물 입구 및 주변, 주차장, 상점가, 대학 캠퍼스 등을 보호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이 카메라는 듀얼 조명 시스템을 탑재한 소니 최초의 IP 카메라로, 침입차를 차단하는 동시에 선명한 Full HD 비디오 이미지를 주야로 캡처합니다.

어둠 속에서도 선명한 시야

어두워지면 카메라의 온보드 적외선(IR) 조명이 자동으로 켜져 30m 범위까지 선명한 흑백 이미지를 캡처합니다.

이때, 시계에 움직임이 포착되면 SNC-VB632D는 침입자에게 위협적인 또 다른 기능을 발휘합니다. 움직이는 개체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카메라에 통합된 백색 LED 조명이 발동됩니다. 5m 범위 안에 있는 현장에 바로 조명을 비춰 멀리서도 확실하게 움직임을 적발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켜지는 조명은 침입자에게 강력한 시각적 경고를 보내는 효과도 있습니다.

동시에 컬러 비디오 모드로 자동으로 전환되어 최대 60fps 프레임 레이트로 놀라운 디테일의 Full HD 컬러 이미지를 캡처하여 피사체의 명확한 식별을 보장합니다.


우수한 화질, 간편한 설치

혁신적인 듀얼 조명 시스템과 소니의 넓은 다이나믹 View-DR 기술과 결합하여 근거리 및 원거리 개체를 모두 일관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에 이미지 스테빌라이저가 내장되어 있어 카메라가 바람이나 차량 주행으로 인한 진동을 받는 경우, 진동의 영향이 최소화됩니다.

이미지 스테빌라이저, IR 조명, 백색 LED 조명 등 모든 기능이 하나의 유닛에 통합되어 있어, 설치가 간편하고 하드웨어 비용 및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Loading the player...

 

듀얼 조명이 장착된 SNC-VB632D IR 카메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